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원주시외버스터미널 따듯한 국물이 생각난다면 봉화산설렁탕

잘 먹었습니다

by 워내 2022. 1. 27. 22:54

본문

안녕하세요! 그간 마싯썼당 메뉴에 포스팅이 뜸했었는데요,, 맛집을 안간건 아니었고 요즘 로얄매치라는 애니팡스타일에 게임에 빠져버려서 핸드폰키면 게임만 붙잡고 있느라 포스팅을 못했어요ㅠㅠ

저는 엄마와 저번주 2박3일 오크밸리 리조트를 다녀왔는데요! 뚜벅이로 가다보니 원주시외버스터미널 앞을 몇번은 왔다갔다 했어요😇!

아점을 해결할 곳을 찾아보는데 터미널 주변에 뭔가 밥집보다는 술집, 고기집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찾던 중 약간 전통의 느낌도 나고 솥에 팔팔 끓고 있는 소뼈를 보고 들어가게된 봉화산설렁탕이에요!

#원주시외버스터미널 바로 뒤쪽에 매장이 크게 있어서 찾아가기 어렵지 않아요! 원주고속버스터미널과도 가까운 봉화산설렁탕이에요.

팔팔 끓는 사골국물은 못참지

메뉴판~ 입니다. 잘안보이네요...

제가 주문한 설렁탕 10,000원

설렁탕 특은 12,000원입니다!

여기 약간 로컬분들이 차타고 와서 드시고 포장도 해가시는 찐 로컬맛집느낌이었어요. 설렁탕집이니까 무조건 설렁탕이죵

쨔잔~ 뽀얀국물!

솥에 끓고있던 소뼈가 엄청 많았던거에서 짐작가능했듯이 진짜 사골향이 엄청 깊었어요!! 간은 소금과 후추로 맞추면 딱일듯해요.

항아리에 담아나온 깍뚜기! 깍두기 엄청 시원해요.

항아리에 나온 김치를 잘라서 담았어요!

깍뚜기랑 김치도 직접 담구신대요.

소면도 같이 냠

셀프로 가져올 수 있는 오이고추!와 쌈장!

오이고추 너어어어무 신선하고 맛있어요. 쌈장도 홈메이드 쌈장느낌🤭🤭

원주시외터미널에서 끼니해결해야될 일 있으신분들은 봉화산설렁탕 가서 설렁탕드시면서 보신하셔두 될 듯🤙🏻🤙🏻 진짜 국물이 진국이구나 하는게 느껴졌어요! 차타고 할머니할아버지들이 많이 오셔서 와 여긴 찐이네~ 했던 봉화산설렁탕리뷰 그럼 2000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