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목동사거리 제주먹고기 유명맛집 조연탄 (부제:냉면도 찐맛집)

잘 먹었습니다

by 워내 2022. 2. 10. 23:23

본문

오늘은 며칠전에 먹고 진짜 감탄한,,,#목동맛집 #조연탄 포스팅을 해보려합니다!!

여기는 뭐 인스타도 그렇고 제 주변 친구들도 이미 알고 있는 저만 못가본 목동 찐맛집인데요,,웨이팅이 길다는말에 안가다가 평일 어중간한 시간 4시에! 시간이 되어서 방문해보았어요.

 

조연탄이 있는 골목에 가면 목동맛집답게 근처 상가를 다 장악했더라구요,,,무려 4호점까지 있더라는^^^^가게 앞에서 어리바리타고 있으니까 사장님?이 나오셔서 여기서 기다리라고 안내해주셨어요!

도착하니 4시반정도였는데 웨이팅이 있더라구요! 4호점 중 아직 1곳만 문을 열어서 다른 곳은 오픈 준비중이니 조금만 기다려달라고 하셔서 한 20분 기다린 것 같아요. 저희 전에 온 팀은 얼핏들으니 한시간 정도 기다리신 것 같더라구요,,,덜덜,,,

메뉴판 따란 - 저희는 #제주먹고기 2인분, 초장부터 #물냉면을 주문했어요!

원래 비빔냉면에 낙지가 들어간다고 해서 비빔냉면 먹으려고 했는데 이날 낙지가 공수가 안됐다고ㅠ하셔가지고 비빔냉면은 다음을 기약했어요!

기본찬이 특이하게 불판 위에 셋팅돼요! 여기에 +명란젓!

콩나물과 양념씻긴 묵은지가 함께 나오는데 이건 불판에 같이 구워주시더라구요! 구워지기 전에 콩나물 급하게 씹어먹었는데,,,맞아요 배 많이 고팠어요,,,

고기를 주문하면 바로 나오는 콩나물라면! 와 진짜 라면 국물 와....잊지모태.....이건 한입 뜨자마자 바로 소주각이에요 소주를 불러요...소주마시면 바로 해장될 맛

드뎌 나와준 제주먹고기 2인분!

명란이랑 뭔가 갈치젓같은 곳에 담긴 고추워 라면옆에 숨겨진 맬젓!!! 저는 맬젓에 고기 조합 완전 대찬성하는 사람으로써 진짜 목동조연탄 완전 단골예약이에요.

웨이팅만 덜하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근데 주변에 한샘도 크게 있고해서 웨이팅해놓고 구경갔다오고 주변 구경하면 시간이 또 금방 가,,,겠죠?

또 좋아하는 대파구이! 이렇게 취향 저격해주시면 정말 ㅠ 사랑합니다

주류를 시키면 아이스버켓에 넣어주셔서 시원하게 먹을 수 있어요.

한라산을 시키면 삼을 주십니다ㅋㅋㅋㅋㅋㅋ한라산삼주 (산삼아님)

이어서 나온 물냉면! 저 얇게 잘 뽑힌 면 보세요,,,진짜 제 취저 (협찬아니에요 여기서 협찬을 해주실리가 없음,,,진짜 취향저격 미치게 당했어요ㅠ) 고명 소고기는 하나라 반띵안하면 의 상하죠,,, 저기 오이는 무슨 오이지인지 와 냉면이랑 먹는데 너무 맛있어서 찾아먹었어요ㅋㅋㅋㅋㅋ

물냉면을 시키면 나오는 만두2개! 직접 만드신 만두래요.

불판에 살짝 구워서

냉면이랑 옴뇸뇸하면,,,,다들 알쥬알쥬?

냉면 먹는 사이 고기를 다 맛있게 구워주셨어요!!

첫입은 이렇게 먹어보라며 고기에 홀그레인 소스와 생와사비를 묻혀주시더라구요.

첫입한 순간 그냥 띠용했어요.

살코기 있는 부분을 먼저 먹고! 후에 껍데기있는 부분을 먹으라고 하시더라구요.

살코기 진짜 너무 부드러워요. 제주에서도 흑돼지집 많이가보고 이런 스타일 고깃집 많이 가봤는데 불판에 조금 굽다보면 무조건 살짝씩은 퍼석해졌었는데 여긴 진짜 끝까지 살코기도 부드러워요.....ㅠ진짜 포스팅하는데 군침돌아요 담에는 꼭 비빔냉면이랑 먹어볼테야ㅠㅠㅠ

껍데기 있는 부분은 쫄깃하면서 오겹살의 식감이었어요! 이게 진짜 고기의 차이인지 정성스레 구워주셔인지 진짜 어나더레벨,,

이렇게 명란젓 올려서 냉면에도 싸먹구요ㅠ

진짜 요즘 소식하느라 고깃집에서 항상 1인분 이상은 안먹었는데 결국 1인분 추가했다는 좋은 결론!

진짜 여기 괜히 웨이팅쩌는 맛집이 아니었어요ㅠㅠ

진짜 주당들의 취향도 완전 저격하고 술 안드시는 분의 취향도 저격한 훌륭한 저격수 조연탄,,,

담에 꼭 가서 비빔냉면 먹을거에요ㅠㅠㅠㅠㅠㅠ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