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에 생선구이집인데 숙성회가 메인인 집이 있다? 이리숙성회

잘 먹었습니다

by 워내 2022. 2. 12. 23:40

본문

대전에 놀러갔던 날,,,,친구가 숙성회 잘하는 곳이 있어서 예약을 해두었다고 했어요!! 그래서 택시에 몸를 맡기고 딱 내렸는데 아무리봐도 횟집은 없더라구요!!? 알고봤더니 생선구이집에서 #숙성회 메뉴를 하시는거였어요! 숙성회집은 이름이 #이리숙성회 였어요!

무언가 동네에 터잡은지 한참된 식당 느낌...?🤔

#이리숙성회메뉴판

이리숙성회 set 는 2인이 먹기좋아보여요!

저희는 4명이라서 모둠 숙성회 4인을 주문했어요!

예역을 했어서 그런지 금방 나와준 숙성회😋

순서가 위에부터 도미 숭어 연어 농어 광어 우럭 이라고 하셨는데 맞을까 모르겠어요...입에 넣으면 저는 연어빼고는 크게는 차이를 잘 모르는 회알못,,,도미는 비싼걸 알아서 그런가 맛있더라구요🥰🥰

요게 초양념이 된 밥! 김이랑 같이해서 회싸마끼라는 메뉴로 따로 판매하시는데 처음에는 서비스로 나와요! 추가하면 7,000원이라 오잉했눈데 다 먹고 나서 친구들과 한마음으로 추가하자! 해서 추가해먹었어요.

이렇게 야무지게 싸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김을 좋을걸 쓰신다고 말하셨는데...최고급 어디김 쓰신다고 하셨는데...

회에는 청하쥬?

요러캐 간장양념에 연어를 적시면 흡사 연어장맛도 나고,,,또 먹고싶네요ㅠ

지리탕도 시켜주었구요! 국물이 엄청 시원해요! 저는 고니를 좋아하는데 고니는 사진에 보이는 양정도가 전부고 생선이 많았어요! 또 생선도 발라먹으니 맛있었던...

청하 이날 몇병시켰는지...? 뒤에 보이는건 민물새우탕!! 저는 지리탕이 시원해서 좋았는데 제 친구들은 민물새우탕 국물이 너어어어어무 좋았다고 하니 고민되시면 4명이서 가서 2개 다 시키기...

다음날 해장은 제 기준 대전 명물 태평소국밥!!

숙취에 허덕이느라 사진 하나 겨우 찍었어요☺️☺️

왜 포스팅을 밤에 해서 이렇게 배고프고...휴...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