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추운 겨울 양꼬치가 땡긴다면 연남동 '경성양꼬치'

잘 먹었습니다

by 워내 2022. 1. 12. 22:08

본문

 

양고기 다들 좋아하시나요?

저는 일주일에 한번씩은 양고기가 땡기는 양고기와 양꼬치러버인데요,, 이날도 오후에 결혼식가서 거하게 먹고 나서 저녁약속으로 양꼬치를 먹으러 갔어요! 홍대입구, 합정, 연남쪽에서 엄청 맛있는 양꼬치집은 딱히 가본 적이 없어서 고민하다가 네이버 별점 리뷰가 높은 경성양꼬치 연남직영점을 방문해보았어요!

 

일요일 오후 6시 좀 넘어서 방문했는데 모든 테이블이 거의 꽉 차 있었어요.

 

 

 

연남경성양꼬치는 이렇게 건물 밖에 있는 계단을 통해서 2층으로 가면 입구가 있답니다!

.

경성양꼬치연남점의 기본반찬이에요! 양꼬치만 먹다보면 야채를 너무 안먹나싶어서 고민이 되곤하는데, 양배추가 기본찬으로 나와서 좋았어요! 그리고 땅콩도 완전 맥주 도둑,,

 

저는 처음에 마라갈비1인분, 기본양꼬치 1인분을 주문했어요!

경성양꼬치는 다른 제가 가본 양꼬치집과 다르게 양꼬치가 1인분에 10개가 아니라 6개인 대신, 꼬치 고기가 가로로 더 길었어요! 가끔 양꼬치 굽다가 타면 완전 빼빼 마른 나무 장작처럼 될 때가 있는데, 고기 덩어리가 크니 좀 타더라도 고기 먹을 부분이 많아서 오히려 좋았습니다!

 
대표사진 삭제

제 원픽은 마라갈비 꼬치에요!

근데 여기 오시면 마라향 나는 좋아한다! 하시는 분이라면 무조건 마라갈비 드세요. 진짜 후회없는 선택이실거에요ㅠㅠ같이 간 친구는 마라 별로 좋아하시도 않는데도 너무 맛있다며 열심히 뜯어먹더라구요.

마라갈비라는 이름처럼 갈비처럼 뼈를 뜯어먹을 수 있게 되있어요!

위에 돌아가고 있는건 기본양꼬치인데요, 타 양꼬치집보다 확실히 두껍죠?! 쯔란인것같은 기본 시즈닝이 되어서 나와요!

 
마라갈비양꼬치 1인분, 기본양꼬치1인분을 먹고 어깨갈비양꼬치도 먹었는데 이건 사진을 못찍었,,,,어깨갈비양꼬치는 다른 메뉴와 다르게 8개의 꼬치로 나와요!

 

맛순위로 선정하자면 저는 마라갈비>>>기본양꼬치>>>>>어깨갈비 였답니다!!!

 

마라갈비는 마라좋아! 양꼬치좋아! 하시는 분은 꼭 드셔보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