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국나이키 공홈 첫직구 후기

직구했어요

by 워내 2022. 3. 6. 20:18

본문

미국나이키 공홈이 예전에는 주문 난이도가 극악이었던걸로 기억해서 시도도 안해보다가, 많이들 성공하시는 것 같아서 저도 도전해보았어요.

 

https://www.nike.com/

 

Nike. Just Do It

Nike delivers innovative products, experiences and services to inspire athletes.

www.nike.com

미국 나이키의 경우에는 회원가입 시 무료배송이라서 회원가입을 해주는게 좋아요!

열심히 입력했는데,, 오류가 뜨더라구요,,? 아니 근데 지금 또 오류뜨는 화면 캡쳐하려고 새로 가입했는데 잘만 가입되는 이건 무슨경우?!ㅋㅋㅋㅋㅋ 아무튼 회원가입에서 오류뜨는 분들은 VPN 어플로 우회해서 가입하기만 하시면 돼요! 이후에는 우회할 필요없이 구매 잘 됩니당!!

 

저는 이 존예 와이드팬츠를 구매했어요!히히

나이키 미국 홈페이지이기때문에 미국 배송대행지를 이용해서 한국으로 받아봐야해요! 

나이키에서 주문을 할 때는 미국배대지 주소를 기입해서 배대지로 받고, 배대지에 대행신청서를 작성해서 집으로 받아보시면 됩니다! 저는 미국 배대지는 고배송 주로 많이 이용해요!

지금은 이미 집에 도착해있는데 결제하고 미국 배대지에 도착까지 한 10일,,? 꽤나 오래걸렸어요!

너무 저렴한건 짝퉁일까봐 못사겠고,,,정품인곳은 비싸다 하시는 분들 나이키 미공홈 직구도전해보시는거 어때요?!

저는 포스도 하나 들이려고 기웃기웃 중입니당ㅎㅎ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