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낙원동아구찜거리 도원마산아구찜, 간맥하기 좋았던 익선동 창화당

카테고리 없음

by 워내 2022. 2. 11. 00:27

본문

 

엄청 바람이 불어서 따닷하지만 시원한 국물이 땡기는 날이라 지리탕을 먹으러 요즘 핫한 맛집인 종로찌게마을을 가려고!했으나! 휴무일인 관계로 차선책으로 아구찜을 먹으러 방문한 도원마산아구찜이에요!

 

#낙원동아구찜거리 근처에 있어요. 아구찜거리에도 아구찜집이 굉장히 많더라구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간판부터 노포느낌 퐝퐝 풍겨주죠~ 마산은 왜 아구찜으로 유명할까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아련을 한아름안고서 사진 찍어본 종로찌게마을....다음에 꼭 갈꺼다...

다시 도원마산아구찜으로 돌아가서!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원산지표기와 메뉴판이에요!

아구는 미국산이네요...미국물먹은 아구였구나 너....

 

저는 아구찜소! (43,000원)를 주문했어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기본찬이에요! 아구찜이 그래도 가격이 꽤 나가는데 기본찬이 살짝 부실한 듯 했으나 오뎅이 너무 맛있어서 먹다 한번 더 리필했어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생각보다 금방 나와준 아구찜! 비쥬얼 끝장나죠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아구도 실해요! 둘이서 먹고 밥 두공기 먹었는데 배부르게 먹었어요. 한공기로도 충분할 것 같았는데 양념에 밥을 비벼먹으니까 너무 맛있는거에요,,,그래서 한공기 더 시켰어요.

볶음밥은 +3,000원인데 2인분이상 주문해야하더라구요! 그래서 2인분은 못먹겠다 우리 ㅠ 걍 공기밥 하나 시키자했는데 볶음밥 2개 완전 가능했을듯,,, 근데 콩나물, 양념에 밥 비벼서 아구살올려서 먹으니 천상의 맛이던걸요? 이렇게 먹는거도 저는 추천드려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아삭아삭 콩나물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밥을 아주 그냥 싹싹 비웠어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노포 분위기가 느껴지던 #도원마산아구찜

이날 여기서 요즘 유명세 타시는 나는솔로 4기영철님도 보았어요. 신기했....

 

여기저기 구경다니다가 배가 살짝 꺼져서 간단하게 맥주한잔 하러 창화당!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만두에 맥주 조합 너무 좋아요! 고기만두3개, 김치만두3개 - 6,000원 !

적당히 배부르지 않게 먹었어요!! 9시 되기 직전이었어서 엄청 빠르게 먹었는데 따끈따끈 맛났어요!

 

댓글 영역